맛집(restaurant , しょくどう, 饭馆)

경북 김천 연화지맛집 "봄날에" 비빔밥

촬스's 2023. 5. 12. 16:31
728x90
반응형

다들 올해 벚꽃 구경 다녀오셨죠??^^

잠깐이었지만 벚꽃 구경 다녀왔던 김천 연화지 근처 맛집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 상        호 : 봄날에
  • 주        소 :  경북 김천시 연화지 1길 22 (커피팀버 옆 건물이에요)
  • 전화번호 : 054-435-2200
  • 영업시간 : 매일 11시30분~21시
  • 주차가능 (자리가 많이 없어요)
  • 예약, 포장, 배달 가능

 

저의 최애음식은 비빔밥인데요

연화지 근처 저녁 먹을 곳을 찾다가 비빔밥이 딱 보이는 거예요 ㅋㅋㅋ

그래서 요기가 딱이구나 하고  들어갔던 곳이었어요^^

 

 

봄날에 내부는 4인 테이블이 많고, 가족단위로 오신 분들도 먹을 수 있게 가벽이 있는 테이블공간도 마련되어 있어요.

가게 내부엔 화분도 많이 있고 전체적으로 깔끔했습니다.

 

메뉴판입니다.

벚꽃축제기간에 가서 기간메뉴로 나와 있는 것 같아요.

초록창에 검색해 보니깐 한우전골이랑 주꾸미 비빔밥도 판매를 하네요^^

 

전 전주비빔밥으로 주문했어요! 

왜냐면 너무 배고팠거든요 ㅜ 12시에 점심을 먹고 저녁을 먹으러 시간이  8시였거든요 ㅠ

뱃가죽이 등짝에 붙은 줄 알았어요 ^^;

얼마 안 기다리니깐 주문한 비빔밥이 나왔어요^^

기본 반찬으로

양파지, 김치, 땅콩조림, 오이무침, 묵

이렇게 나왔어요!

 

비빔밥 

계란프라이, 당근, 고사리, 도라지, 콩나물, 무, 초록색  나물은 뭔지 모르겠어요 ㅜ

산나물 같은데,,>_<

공깃밥, 참기름, 고추장 넣고  비벼줍니당~!!!!!!!!

 

 

완성!!!!!!!

첨에 공깃밥이랑 넣기 전엔 양이 적어 보였는데,, 비벼 놓으니깐 양이 너무 많아요 ㅜㅜ

비빔밥에 나물만 넣었는데두 맛있었어요!

보통 소고기 고명이나 소고기고추장으로 맛에 풍미를 더해주지만

기본 나물만으로도 아주 맛있게  배부르게 잘 먹고 왔어요^^

 

 

연화지 가게 되면 비빔밥 드시러 꼭 가보세요^^

식사 중간중간 다른 테이블 보니깐 갈비찜도 많이 드시더라구요,, 너무 맛있어 보였어요 ㅠ

담엔 갈비찜도 먹어 봐야겠어요^^

 

 


+보너스+

연화지 야경

연화지는 낮에 가도 좋지만

저녁에 가도 이렇게 멋진 야경을 볼 수가 있어요^^

올해엔 김천 마스코트 오삼이 모형이 설치가 되어 연화지 분위기를 더 살려주는 것 같아요^^

오삼이는 실제 김천 수도산에 살고 있는 반달가슴곰 (관리번호 53 ) 이구,

관리번호 착안해서 이름을 오삼으로 지었다고 하네요^^

넘 귀여워요^^

다들 구경 가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