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restaurant , しょくどう, 饭馆)

구미 옥계 맛집 "홍가왕뽈찜"

촬스's 2023. 3. 22. 14:17
728x90
반응형

퇴근 후 저녁식사로 해물찜이나 왕뽈찜  먹을까 하고 검색하던 중 옥계에 "홍가왕뽈찜" 여기가 눈에 띄었어요.

후기도 좋고 해서 ㅂㅁ으로 검색해서 보니 알곤찜을 엄청 많이 주문해서 먹더라구요 ㅎ

후기 사진도 넘 맛있어 보여서 대구알곤이찜(소) 으로 주문 후 찾으러 갔답니다.

참고로 , 요기는 포장/배달만 가능해요!


  • 상        호 : 홍가왕뽈찜
  • 주        소 :  경북 구미시 옥계남로5길 3-9
  • 전화번호 : 010-2257-4219
  • 영업시간 : 10:00 - 03:00(월 휴무)
  • 가게앞 주차가능
  • 포장,배달만 가능

위치는 와촌식육식당라인 맞은편 쪽으로 로타리식당 바로 옆에 위치해 있어요.

 

홍가왕뽈찜 앞에 주차가 가능해서 잠시 주차하고 포장을 받아 왔답니다.

포장해 온

대구알곤이찜은

대구알곤이찜 소자(맵기:매운맛1단계) , 샐러드, 계란찜, 홍합탕, 와사비소스 

이렇게 구성이 되어있어요.

알곤찜 위에 납작만두는 서비스에요^^

기본반찬들도 다 맛있구,,

 찜 소자인데 양,, 대박!!!!!!!(이틀동안 먹었어요ㅠ배불)

자세히 보면 대구살은 콩나물 아래에 숨어 있고 콩나물 위로 알과 곤들이 토핑처럼 올라가 있어요!

제가 좋아하는 알과 곤들도 양이 엄청 많이 올라가 있어요~

(사진은 없지만 콩나물 밑에 대구살 진짜 통통하고 살이 엄청 많아요,, 사진을 안 찍은 게 후회되네요 ㅜ)

 콩나물과 곤,알,납작만두

고루고루 다양하게 맛보았답니다.

맵기는 1단계여서 신라면 맵기보다 맵지 않았고

쪼~금 매콤하다 요 느낌이었어요!

(맵찔이두 먹을 수 있어요!)

 

밥 위에 찜 올려서두 먹어보고

근데 전 개인적으로 비빔밥을 좋아해서 

대구살, 알, 곤, 납작만두, 콩나물을 잘게 가위로 잘라서

그 위에 밥과 김가루 참기름을 쓱 뿌려서 비벼 먹었어요!

진짜 완젼 꾸~~~~~~~~ㄹ 맛!!!!!!!!!!!!!!!!!!

사실 양념이 맛있지 않으면 맛이 안나는데 양념이 넘 맛있어서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알곤찜 좋아하시는 분들은 여기 꼭 드셔보세요!!!

완젼 강추입니다^^(사장님의 친절함은 덤이에요^^)

 

 

 

 

지금까지 

내돈내산 

후기였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