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everyday , にちじょう, 日常)

구미 옥계 코인노래방 "한곡the코인노래연습장"

촬스's 2024. 9. 10. 11:4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촬스's 입니다.

제가 코인노래방을 엄청 좋아하는데

제가 사는 동네는 다 가보았고 다른 동네에도 가보기도 했습니다.

그중에서도 시설도 깨끗하고 음향시설도 좋았던 

 코인노래방 소개해 드릴게요!


▶위치

  • 상        호 :  한곡 the 코인 노래연습장
  • 주        소 : 경북 구미시 산호대로 29길 20-8 , 2층
  • 전화번호 : 0507-1474-6607
  • 영업시간 :  매일 13시~24시
  • 남/녀 화장실 구분
  • 단체이용가능,  대기공간 있음

▶외부

 

한곡더코인노래연습장 외부

 

한곡 더코인노래연습장은

삼구트리니엔 맞은편  새마을금고 골목에 들어가시면 

큰손곱도리탕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올라가는길

 

한곡 더코인노래연습장 올라가는 계단에 있는 이용규칙입니다.

계단에 올라가다 보면 

장식품들이 있는데  꼬마손님들의 머리 보호용으로  올려두신거라 

계단 오를 때 화분이나 장식품을 건드리지않게  조심히 올라가주세요.

어린이 손님들 머리 조심!!!!

 


 

▶내부

사용방법 안내 및 키오스크

 

 

입구에 들어서면 바로 보이는 곳에 케이머신(키오스크)이 있습니다.

설명서도 옆에 있어서 키오스크  조작이 어렵지 않습니다.

금액권이나 시간제 이용이 가능해서 원하시는 걸로 이용하시면 됩니다.

케이머신 옆에 안내도가 나와 있어서 시설 이용하기가 수월합니다.

 

저는 2명이서 5000원 이용권으로 했는데 

빈방에 갔는데 

직원분이 업그레이드를 해주셔서 

스탠드 마이크가 있는 특실룸으로 가게 되었습니다.

특실

저 스탠드 마이크,,,

진짜 엄청 좋아요!!!!

가수가 된 기분이랄까 ㅋㅋㅋㅋㅋㅋㅋㅋ

무선마이크랑 다르게 노래에 집중이 더 잘된다고 해야 하나,,,  

이날 스탠드 마이크의 매력에 푹 빠진 날이었답니다 ㅋㅋㅋㅋㅋ

 

한곡더코인노래방 내부모습

 

한곡 더코인노래연습장은 

매장내부가 굉장히 넓고 방수가 많아서 많은 분들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휴게 공간도 있어서 커피나  음료나 식품을 자판기에서

구매해서 먹을 수도 있습니다.

화장실은 남/녀 구분이 되어 있습니다.

 

 

입구 왼쪽 편에 있는 인생 네 컷입니다.

노래를 다 부르고 마무리로 인생 네 컷 한장 찍기 좋았습니다.

방이 다 차 있으면 

인생네컷 찍으면서 기다리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고요.

 

한곡 더코인노래연습장은 생긴 지 1년이 넘었는데 

지금까지도 시설이 깨끗하고 잘 유지가 되는 것 같습니다.

음향시설도 너무 좋고요.

그래서 앞으로도 계속 이용할 예정입니다.

진짜 완전 강추

 

 

728x90
반응형